서울삼육중학교


홈페이지 사용 안내

컨텐츠 바로가기 기능

로그인

로그인
로그인
회원가입 아이디/비번찾기, 팝업창이 열립니다.
직업탐구
홈페이지 현재위치입니다.

글읽기

제목
[일반] 복권 디자이너
이름
엄민섭
작성일
2018-09-25


1 


행운을 만들어 내는 복권 디자이너.

    복권디자인은 다른 디자인들과 달리 예쁘고 강렬한 디자인에 행운의 느낌을 전달할 수 있는 디자인을 만들어 내야 한다. 수백만명에 이르는 고객의 눈길을 끌기 위해 컬러풀하면서도 참신한 생명력을 실어야 하기 때문에 생각보다 힘이 드는 것 또한 사실이다.


    그렇지만 많은 사람들에게 행운을 줄 수 있기 때문에 또 다른 의미가 있다고 한다. 디자인에 관심이 많고, 미적감각이 뛰어나다면 한번 도전해 볼만한 직업이기도 하다.

 

관련학과 : 시각 디자인학과, 산업디자인학과 등 


서울삼육중학교가 창작한 [일반] 복권 디자이너 저작물은 '공공누리' 출처표시-상업적이용금지-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.

첨부파일
첨부파일이 없습니다.
다음글
탄소거래배출권 중개인
/ 엄민섭
탄소거래배출권 중개인 탄소배출을 줄이면 깨끗한 환경을 누릴 수 있고, 덤으로 국가와 기업에 돈 되는일을 할 수 있다. 교토의정서에서 도입한 탄소배출권 거래제에 따라 국가나 기업은 정해진 탄소배출량을 할당받는다. 이때 할당받은 배출량 이하로 배출하면 돈을 받고 배출권을 팔 수 있으며, 할당받은 양보다 더 배출해..
이전글
디자이너
/ 엄민섭
디자이너되는 방법 우리가 디자이너가 되고 싶다면 미술은 기본적으로 잘하고 좋아해야한다. 또한 요즘 우리나라의 입시는 치열하기 때문에 공부도 잘해야 한다.디자인은 예술 분야이기 때문에 창의성이 좋아야하고 이쪽 분야의 천재성을 타고나야 이 직업을 하기가 쉽다. 또한 대학은 디자인학부가 있는 대학이나 의상 디자..

퀵메뉴

퀵메뉴
  • 글씨크기 크게
  • 글씨크기 원래대로
  • 글씨크기 작게
top으로 가기